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

사회부 0 854

2948859898_20201120111728_3372840550.jpg

11월 23일부터 11월 29일까지 일주일간 이벤트 진행

베이비 브레짜 자동 분유 제조기 및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경품 증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의 프리미엄 물티슈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 1만 명 돌파 기념으로 일주일간 ‘일팔만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데이데이비쥬의 일팔만팔 이벤트는 한 명의 팔로워로 시작해 만 명의 팔로워를 만들었다는 의미로, 2019년 10월 채널 본격 운영 후 1년 만에 팔로워 1만 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기획됐다.

 

인스타그램 이용자는 11월 29일까지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댓글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베이비 브레짜 자동 분유 제조기 및 ‘데이데이비쥬 아쿠아퍼플’ 아기 물티슈 1년 사용분 등 여러 푸짐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2월 3일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모나리자는 이번 데이데이비쥬 인스타그램 1만 팔로워 달성을 기점으로 더 많은 구독자와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유용한 정보와 흥미로운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는 화장지 및 미용 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 다양한 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종합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여러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