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h Protection Policy

청소년보호정책

한국유통신문(이하 "회사"라 합니다)은 청소년들이 유해한 인터넷 정보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다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에 근거한 청소년 보호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청소년 보호정책의 목표 및 원칙
회사는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고, 청소년이 보다 안전하고 유익한 환경에서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함을 목표로 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하였습니다. 또한 청소년 보호정책을 명시하고 회사가 청소년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2.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 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 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 적용하고 있으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청소년보호 담당자 및 각 서비스 담당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4.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하단에 명시한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해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아래와 같이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여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청소년보호책임자]
    1. 성명 : 김도형 발행인
    2. 소속 : 편집부
    3. 전화 : 010-3546-9865
    4. 이메일 : flower_im@naver.com
  • [청소년보호담당자]
    1. 성명 : 김성원 본부장
    2. 소속 : IT사업부
    3. 전화 : 0505-337-3927
    4. 이메일 : sky75@daum.net
  •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