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체육센터 사업계획 설명 및 주민소통과 대화의 자리 마련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6일 오전 10시 구미시는 고아읍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지역주민, 도ㆍ시의원 및 공무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고아읍 생활체육센터 건립공사」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설명회는 사업의 추진계획 및 향후일정을 지역주민들과 공유하고 주민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과 대화의 시간을 가지고자 설명회를 마련하였으며 설계과정에서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나갈 계획이다.
본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추진하는 생활체육시설 설치 지원 사업으로 선정되어 총사업비는 130억원으로 2020년 말까지 준공을 목표로 하여 들성근린공원 부지 내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및 기타 편의시설 등을 포함하는 생활체육센터를 건립하는 사업이다.
이날 주민설명회에 참석한 지대근 체육진흥과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으며 설계과정에서부터 완성도를 높여 성공적인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구미시 고아읍 생활체육센터 건립공사 주민설명회 개최 "130억원 2020년 말까지 준공 목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