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 모두가 ‘소방서장의 시각’에서 자문단 활동에 임하기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소방서(서장 정창환)는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4일 오전 11시부터 2019년 의성소방행정자문단 상반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김주수 의성군수, 임미애 경북도의회의원, 이상국 신임단장을 비롯한 의성소방행정자문단, 배건수, 황순복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소방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신임 자문단장․단원 위촉 ▲ 2019년도 의성소방서 현안업무 소개 ▲ 소방행정정책 자문회의 ▲ 자문단 자체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신임 자문단장에는 이상국 대표(창흥정보통신)가, 고문에는 최태림 전 도의원, 신임단원에는 변준환 이사(경상북도 체육회), 이병조 대표(㈜성환전기) 및 백인수 대표(백의축산영농조합법인)가 위촉됐다. 회의 참석자들은 1시간여 간 의성소방서 소방행정정책에 대한 자문을 이어나갔으며 특히 의성소방서에서 추진 중인 「소방행정 SNS 활용방안」, 「소방가족 소통의 장 마련」등의 사안에 대해 열띤 토론이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정기총회와 관련하여 정창환 소방서장은 ‘소방행정자문단과 같은 민․관 협력단체의 자문은 소방행정을 추진하는데 있어 큰 힘이 된다’ 며 앞으로 단원 모두가 ’소방서장의 시각‘으로 의성소방행정에 대한 가감 없는 충고와 격려 아끼지 말 것을 당부했다.
*보도자료 작성 의성소방서 예방안전과 소방사 김재성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