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 최고근로자 여성 부문, ㈜월덱스 엄태리 팀장 선정

사회부 0 605

[기업지원과]4 (주) 월덱스 엄태리 팀장.jpg

 (주) 월덱스 엄태리 팀장

 

 

근로 복지와 업무 효율성 향상의 선도자, ㈜월덱스 엄태리 팀장의 헌신과 리더십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지역 경제 발전과 사회 공헌에 탁월한 성과를 이룬 기업인과 근로자를 대상으로 ‘2024년 구미시 최고기업인·최고근로자’를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최고근로자’ 여성 부문에는 ㈜월덱스 엄태리 팀장이 선정됐다. 엄 팀장은 17년간 ㈜월덱스의 경영지원 파트에서 근무하며, 근로 복지 향상과 직원 화합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사내 동아리를 개설하고 근무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였으며, 이를 통해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데 기여했다. 또한, ERP 시스템을 구축해 급여 및 인사 분야의 전산화 시스템을 도입, 사내 업무 효율성을 크게 증진시킨 바 있다.


엄태리 팀장은 단순히 경영지원 업무를 넘어 조직 내부의 문화와 분위기를 개선하는 데도 큰 역할을 했다. 그녀의 노력은 직원들의 협업 정신과 동료애를 강화하며, ㈜월덱스가 지속 가능하고 긍정적인 조직 문화를 형성하는 데 기여했다.


엄태리 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구미시 기업사랑 및 기업활동 촉진 등에 관한 조례’에 따라 중소기업 육성자금 특례지원,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시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 문화‧체육행사 예우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구미시 관계자는 “엄태리 팀장은 근로 복지 향상과 기업의 지속 성장에 크게 기여한 모범적인 인물”이라며, “그녀의 헌신적인 노력은 지역 경제와 사회 발전에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12월 2일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며, 엄태리 팀장의 수상과 함께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해 힘쓴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공로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 구미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기업과 근로자 간의 상생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경제 발전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