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버 탄소배출권 거래소 (CCE), 한국 정부의 녹색 발전 계획에 부합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 발표

토마스 0 438


탄소01-600.jpg

 



[전국=전국] 이용범 기자 = 환경 지속 가능성을 향한 획기적인 발전으로, 클로버 탄소배출권 거래소 (CCE)가 최신 이니셔티브 "클로버 인피니티"를 공개하며 보다 녹색환경을 실천하고 한국 정부의 지침에 발맞추고 있다.

 

한국정부는 환경 문제를 각별히 신경 쓰고 있는 바, 탄소 배출을 줄이고 재생 가능 에너지원을 촉진하기 위해 여러 가지 이니셔티브를 주도해 왔다. 녹색환경 정책에 중점을 둔 정부는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야심찬 목표를 세우고 국가의 온실 가스 배출을 크게 줄이기로 결심했다.

 

CCE의 클로버 인피니티 출시는 한국의 녹색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중요한 순간에 이루어졌다. 이 이니셔티브는 정부의 노력을 보완할 뿐만 아니라 기업의 기후 변화 대응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했다.

 

한국의 녹색환경 계획 중 하나는 전기 자동차 (EV), 자전거 타기 및 걷기와 같은 가장 순수한 교통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다. CCE의 이니셔티브는 회원들이 친환경적인 실천을 채택하도록 독려하고,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 자전거 타기 및 걷기를 홍보하여 대기 오염을 줄이고 탄소 배출을 감소시키는 데 기여한다.

 

클로버 인피니티를 통해 CCE는 개인들의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한 적극적인 단계를 취하고 지속가능한 선택을 장려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혁신적인 해결책과 노력을 통해, CCE는 차세대를 위한 더욱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 달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국이 세계무대에서 기후 변화와의 싸움에서 선도하는 가운데, 클로버 인피니티와 같은 이니셔티브는 한국이 환경 관리에 대한 불변의 약속을 실천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녹색 기술을 받아들이고 지속 가능한 문화를 육성함으로써, 한국은 더 밝은 미래를 열어가고 있다.

 

클로버 탄소 거래소 (CCE)는 오랫동안 탄소 거래를 통해 세계적인 탄소 중립에 중요한 역할을 해 왔다. 그러나 그 미션은 단순 거래를 초

월하여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육성하는 데 있다. "클로버 인피니티"를 소개함으로써, CCE는 환경 친화적이고 저탄소 행동에 참여하도록 사용자를 독려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CCE 생태계"의 핵심에는 "클로버 인피니티" 앱이 있다. 이 앱은 만보기 어플로, 사용자들에게 탄소 감축 토큰 (CRT)으로 녹색 행동을 보상한다. 이 토큰은 지속 가능성과 기술이 결합한 것으로, 사용자들에게 지속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거나 환경 단체에 기부하거나 탄소 자산 거래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전망을 살펴보면, CRTs는 클로버 인피니티 토큰 (CIT)과 연결되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 사례를 확장하고 탄소 시장에 대한 새로운 규칙을 개척할 것이다. "CCE 생태계"의 비전은 다양한 파트너를 통합하고 기술을 활용하여 자발적 탄소 시장의 도전과제, 투명성, 탄소 감축 프로젝트의 효과적인 모니터링 및 "탄소 약탈" 방지 등을 해결하는 것이다.

 

"클로버 인피니티 앱의 출시는 우리가 모두의 작은 노력이 전 세계적인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는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CCE의 CEO 뉴먼이 말하면서 덧붙였다. "인센티브를 통해 더 많은 대중을 녹색 생활 방향으로 인도하는 철학을 구현한 것이다."

 

"클로버 인피니티" 앱은 이제 App Store와 Google Play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iOS 및 Android 시스템을 사용하는 사용자 모두 사용 가능하다. CCE는 모두에게 녹색 운동에 참여하고 클로버 인피니티를 통해 변화에 동참하도록 초대한다.

 

클로버 인피니티와 CCE의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하기 링크를 통해 알 수 있다. www.ccexc.com

 

클로버 탄소배출권 거래소(CCE) 소개:

클로버 탄소배출권 거래소(CCE)는 2020년에 세이셸에서 설립된 혁신적인 글로벌 탄소배출권 거래소로, 본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있다. CCE는 탄소배출권 시장 전문가, 재무 전문가 및 기술 전문가로 구성되어 매년 수백만 톤의 이산화탄소배출권 거래를 추진 중이다. CCE는 탄소배출권 거래를 통해 전 세계적인 탄소 중립을 달성하고 환경 투자 및 행동을 보상하는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클로버 인피니티"의 출시로 CCE는 그린 혁명을 이끌어 가는 미션을 단계적으로 실행 중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