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 후보 및 시민참여 마라톤 토론회 준비 추진위원회 제2차 모임 성료

선비 0 4,248

국내 최초 구미시민 마라톤 토론회 추진위원회에서 주최 및 주관!

제1회 구미시장 후보 및 시민참여 마라톤 토론회 5월 11일 개최 잠정적 결론!

구미 변화와 발전과 쇄신을 위한 혁신 논의의 장으로 만들자는 추진위원들의 공통된 의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5일 오후 1시 구미시청 4층 열린나래 북카페에서 '제1회 구미시장 후보 및 시민참여 마라톤 토론회' 개최 준비를 위한 추진위원회 2차 모임이 열렸다.

 

externalFile3.jpg

 

지난 3월 29일 1차 준비모임에 이어 진중하게 논의된 이날 안건은 토론회 장소 임대를 위한 경비 조달 문제와 마라톤 토론회 방식 및 규정 등이었으며 토론회의 알찬 진행을 위한 기초 작업들에 대한 진중한 의견이 오갔다.


토론회 장소 임대 경비 조달 문제는 각 추진위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일정 금액을 분담하기로 했으며, 원할하고 합리적인 진행을 위한 역량있는 토론 진행 사회자를 섭외하기로 결정, 마라톤 토론회 주최 및 주관은 구미 시민 마라톤 토론회 추진위원회에서 맡기로 했다.

 

한편, 이날 2차 회의에서 토론회 장소로 최초 논의된 박정희 체육관을 취소하고 구미시 사곡동 민방위교육장과 구미시민예술회관 소공연장 등으로 변경하자는 것과 참석 시민 인원과 관련해 200명 또는 600명 선이 토론 진행에 있어 집중도가 있을 수 있다는 의견이 나왔다.

 

장소 변경의 이유는 넓은 공간 이용에 따른 마라톤 토론회 진행의 애로사항이 발생될 것을 염려해서며, 날짜 변경의 이유는 더불어 민주당 공천 확정이 4월 30일이 될 것이라는 의견 때문이었다.

 

DSC01843.jpg

 

DSC01853.jpg

 

더불어 5월 첫째주는 각종 행사가 많은 관계로 각 후보들이 마라톤 토론회에 시간 할애하기가 어려운 상황이 될 수 도 있어, 5월 11일 금요일이 적당할 것이라는 추진위원회 위원들의 의견이 나왔다.

 

마라톤 토론회 시간은 5월 11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밤 10시까지 하는 것이 각 후보들의 일정과 주말을 앞둔 관계로 시민들의 참석에 부담을 덜어 줄 것이라는 공통된 결론에 도달하게 됐다.

 

이날 참석한 추진위원회 위원들로는 송용자 구미여성회 회장, 이순락 경북미디어뉴스 편집국장, 정욱영 한국요양신문 대표, 한국요양신문 이순남 취재부장,  김훈배 아트문화센터 원장, 김기완 서울일보 기자 , 김범철(주)한국그리드 대표, 김도형 한국유통신문 기자 등이며 합리적인 의사 결정과 소통으로 원만한 결론을 도출해 냈다.

 

다음 제3차 추진위원회 모임은 특별한 이유가 없을 경우 추진위원회 단체카톡방에서 의사결정을 하기로 했으며 논의된 사항은 투명성 있게 수시 공개할 예정이다.

 

externalFile.jpg

 

externalFile1.jpg

 

DSC01858.jpg

 

DSC01935.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구미 변화의 새바람! '제1회 구미시장 후보 및 시민참여 마라톤 토론회' 추진을 위한 1차 준비 모임 <=클릭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gif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