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기용 경북도의원 예비후보 "행복 1+1 정책"으로 행복한 저녁이 있는 삶 만들겠다!

선비 0 4,866

GSPP2807_1.jpg

 

다양한 사회 경험, 젊고 신선한 정책 표방

시민 모두가 행복한 웰빙 프로젝트 추진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6일 구미 제1선거구 선주원남, 도량동 자유한국당 귄기용 도의원 예비후보가 출사표를 던졌다.

 

권기용 예비후보는 '행복 1+1정책'을 공약으로 내걸며 총 5가지의 정책을 소개했다.

 

현재 선주중학교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권 예비후보는 보조교사제 도입을 통해 교사와 학생이 모두 행복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알리고 있고, 더불어 아이와 학부모 모두가 행복한 저녁이 있는 삶을 위한 정책을 표방하고 있다. 

 

또 청년 실업률이 높아져만 가는 구미 경제 현실을 겨냥해 청년 창업지원 1+1 부활프로젝트 정책을 비롯해, 아울러 장애인과 노년층이 함께 상생하는 공동일자리 창출 정책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한편으로 권기용 예비후보는 구미시 읍면동 중 가장 많은 인구수를 자랑하는 지역임을 감안해 '선주+원남+도량 시설관리공단건립'으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웰빙 프로젝트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전 구미시경찰서 보안협의회 위원을 역임한 권기용 예비후보는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성실한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KakaoTalk_20180315_190227441.jpg

 

권기용 예비후보는 현재 자유한국당 구미시 갑 청년위원장, 안동 권씨 청장년회 사무국장, 선주원남동 방위협의회 위원, 선주중학교 운영위원장, 한국자유총연맹 운영위원,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교육분과위원장, 크리스토퍼 리더쉽 강사, ETM경제모임 대표강사, 구미시학교연합회 이사, 서구미로타리클럽 차차기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권기용 예비후보는 만40세로 경북도의원 선거 전체 54개 선거구에서 자유한국당 후보로 출마를 희망하는 공천신청자 124명 중 최연소 인물로 알려져 장래가 촉망되는 인물이며, 지난 2016년 만 38세의 나이로 경상북도의원 구미 제3선거구 4.13 보궐선거에 도전하기도 했다.

 

GSPP2759_1.jpg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youtongmart.gif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