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구= KTN) 김도형 기자= 11일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을선대위(이하 선대위)는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이재명 후보가 낙선한 것에 따른 입장을 밝혔다.
선대위는 이번 이재명 후보의 낙선은 국민의 심판을 받은 것이라며 국민의 판단을 겸험히 받아들이겠다고 밝혔다.
선대위는 선거에 패배헸지만 국민의 선택은 늘 위대한 것이라며 이재명 후보의 낙선 인사말을 빌어 "우리 역시윤석열 당선인께 분열과 갈등을 넘어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어 주시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선대위는 이재명 후보의 공약이 지켜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을선대위.. 이재명 대통령 후보 낙선 인사
지난 2월 15일부터 구미시 전역에서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을선대위는 구미시민 여러분과 함께 선거운동을 펼쳐왔습니다. 3월 4일과 5일 사전투표를 실시했으며 9일 선거를 치렀습니다만 우리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20대 대통령선거에서 낙선했습니다.
국민의 심판을 받은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를 비롯한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의 판단을 겸허히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11일 오후부터 김봉재 구미시갑선대위원장과 선거대책위원회 관계자들은 구미시민 여러분께 낙선 인사를 드렸습니다. 비록 우리가 선거에 패배했지만 국민의 선택은 늘 위대한 것입니다. 이재명 후보의 낙선 인사말처럼 우리 역시 윤석열 당선인께 분열과 갈등을 넘어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부족했습니다.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더불어민주당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구미가 어렵습니다. 우리 대선 후보의 공약이 지켜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국민여러분과 구미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11일
더불어민주당 경상북도당 구미시갑·을선거대책위원회 일동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더불어민주당 구미시갑·을선대위 이재명 대통령 후보 낙선 인사 "국민의 선택은 늘 위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