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2018.3.11.(일) 오후2시
장소 : 구미시 송정동 33-7 상원빌딩 4층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전) 농촌진흥청장, 한국 마사회회장을 지낸 이양호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11일(일) 오후2시 송정동 상원빌딩 4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침체된 구미 경제를 살릴 구미혁신전문가 이양호 후보 선거 캠프에는 행정, 경제, 복지, 교육, 관광, 문화 등 풍부한 경험과 학식을 갖춘 각 계 전문가 그룹 20여명이 싱크탱크 역할을 하면서 포진하고 있다. 이들은 구미혁신 전문가인 이양호 후보가 구상하는 100년 구미 미래를 함께 설계하는 역활을 하고 있다.
이양호 후보는 ‘전 세계가 미래 먹거리를 선점하기 위해 치열하게 A.I 인공지능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면서 구미시를 책임질 시장후보는 말로만 구미 경제를 살리겠다고 하면 안 된다. 저 이양호 처럼 구미 미래를 위해 구미시장 후보 중 유일하게 싱크탱크 전문가 그룹을 운용하면서 치밀하고 과학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구미혁신 7가지 공약인 무지개 프로젝트를 발표 한바 있다.
이양호 후보는 11일 선거 개소식에서 ‘공약을 이행하는 후보’ ‘구미경제를 살리는 후보’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는 대 시민 약속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양호 전 한국마사회장 구미 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