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교육위원장 조현일 도의원, 부위원장 김지식 도의원 선출!

선비 0 3,438

사진1- 저출산고령화대책특위(0129).jpg


수준높은 교육정책 발굴로 아이들 행복지수 높일 것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도의회 교육위원회는 29일 강영석 전 위원장의 사임으로 공석이 된 교육위원회 위원장에 조현일 의원(경산 3), 부위원장에 김지식 의원(구미 3)이 선출됐다.
 
  조현일 교육위원장은 초선 의원으로 제10대 전반기부터 교육위원회에 몸담아 왔으며, 후반기 교육위원회 부위원장, 예산결산특별위원과 의회운영위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의회 출입기자가 뽑은 “베스트 도의원”선정, 제5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등 교육분야에 남다른 열정으로 교육전문가로 정평이 나있다.

 

크기변환_사진2.1-조현일_교육위원장_ 경산3.jpg

 

  김지식 부위원장은 2016년 보궐선거로 당선된 초선의원으로 사회체육활동 및 교육분야에 폭넓은 경험과 전문적인 지식을 잘 살려 교육위원과 지방분권추진특별위원과 제6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2년 연속 예산결산특별위원 직책을 맡는 등 누구보다도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크기변환_사진2.2-김지식_교육부위원장_구미3.jpg

 

  조현일 교육위원장은 “수준높은 교육정책을 발굴하여 우리 아이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야 한다”며 “위원장으로 길지 않은 임기지만 제대로 된 교육행정을 펼치고 감동을 주는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경북도교육청과 학교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교육의 패러다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25일자로 교육위원장을 사임한 강영석 도의원(상주 2)은 상주 시장 선거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전망으로 향후 교육위원회 운영에 차질을 주지 않기 위해 미리 위원장을 사임했다.

사본 -1.jpg

 

사본 -2.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youtongmart.com

 

 

교육전문위원실

수석전문위원

김 홍 구

전문위원

김중헌

주무관

박승현

054-880-5273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