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영양군 정보화 농업인은 2월 14일(금) 영양군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회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시 총회와 함께 회장단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신임 김선녀 회장이 취임하고, 전임 장병천 회장이 이임했다.
신임 김선녀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3년간 영양 정보화 농업인을 위해 헌신해주신 장병천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결속을 다지고, 영양군 농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영양군정보화농업인연합회는 SNS,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직거래망 구축 및 마케팅 교육을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앞장서는 농업인 학습조직체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 첫 교육으로 2월 17일부터 3월 10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농업기술센터에서 스마트스토어 활용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e-비즈니스 교육 및 정보 교류에 관심 있는 농업인은 영양군 농업기술센터 기술보급과 작물보호팀(☏ 680-525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영양농업의 미래, 정보화 농업인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