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기수론, 최우영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구미시을지역구 출마 선언

사회부 0 628

40대 기수론, 최우영! 구미 변화의 바람 일으키겠다!

SNS 영상으로 공식 출마선언

 

(전국= KTN) 김도형 기자= 7일 최우영 전 경상북도 경제특별보좌관이 2024년 4월 10일에 실시될 예정인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국민의힘 소속으로 구미시(을)지역구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스크린샷 2023-12-08 100710.png

 

스크린샷 2023-12-08 100728.png

 

 

최우영 예비후보는 이색적으로 SNS 출마선언 영상을 통해 출사표를 던졌다.


13년 국회의원 보좌관 경력과 경제정책 전문가로서 40대 기수론을 내세운 최 예비후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구미의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최우영의 뜨거운 여정, 그 첫 시작을 함께해달라"며 거침없이, 당당하게, 멋지게 뛰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최우영 예비후보의 출마선언 영상 발언 구술체록 내용이다.



 

(박정희 대통령생가 앞에 서서)

 

저는 오늘 고향 구미의 더 나은 내일을 향해,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함께 이루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사람들이 묻습니다. 왜 출마하게 되었냐고. 구미시민 여러분, 국회의원은 연습하는 자리가 아닙니다. 실전으로 바로 투입되어야 하는 자리입니다.


저 최우영, 오직 구미를 위해 15년을 준비했습니다. 저는 한나라당 서울시당 대학생 위원장을 시작으로,국회 보좌진 약 13년 그리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경제특별보좌관으로 근무하면서 중앙, 국회, 광역행정 세 분야에서 오직 한 길 전문성을 쌓았습니다.


국회에서의 실무경험, 경제정책의 전문가로서 구미경제를 속도감 있게 제대로 살리고자 출마하게 되었습니다.


(선산읍성 남문 및 낙담루 앞에 서서-조선시대 선산도호부와 선산군의 관문)


저는 선산이 고향입니다. 형곡초, 형남중, 구미고등학교를 나온 진짜 구미토박이 최우영은 선조들이 살아온 부모님이 살고 있는 제가 살아갈 고향인 구미에 대한 애향심이 누구보다도 강합니다.


이제는 구미시민여러분들께서 구미를 위해서 제대로 일할 수 있는 사람을 키워주셔야합니다.


(구미보 앞에서 서서)


40대인 제가 정치를 하겠다는 것은 기존의 정치의 틀을 깨고 완전히 새로운 정치를 하겠다는 의지의 표현입니다.


(수출산업의 탑 앞에 서서-구미국가산업단지가 건설된 후 1976년 수출 100억 달러 달성 기념으로 건립한 탑)

 

절망과 실망의 대상인 정치를, 희망과 미래를 이야기하는 영역으로 바꾸겠습니다.


(강동문화복지회관 앞-문화의 균형발전을 위해 강동지역에 설립된 문화복지복합 공간)


누리고 즐기는 자리의 정치 영역이 아니라 개개인을 감동시키고 만족을 주는 서비스 영역의 정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구미 에코랜드-산동면에 위치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산림문화휴양시설)


정치꾼은 다음 선거를 생각하고 정치인은 다음 세대를 생각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 최우영은 다음 세대와 미래세대 그리고 대한민국을 이끌 거대 담론 속에서 큰 정치의 비전 속에서 구미를 발전 시키겠습니다.


(다시 박정희대통령생가 앞)

 

존경하는 구미 시민 여러분, 시민들은 변화를 원하고 있습니다.(강한 손제스쳐)


저 최우영은 박정희 대통령의 생가가 있는 보수의 심장 구미에서 세대 교체와 정치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고자 합니다.


경험과 능력으로 무장한 40대 기수 최우영이 선두에 서서 구미를 넘어 대한민국 정치변화 세대 교체에 선봉에 서겠습니다.


(LG 디스플레이 공장 앞에 서서-산업도시 구미와 함께한 LG디스플레이의 역사는 대한민국 디스플레이 산업의 역사라고도 볼 수 있다.)


오늘의 구미가 있기까지 산업역군으로 한 평생을 바쳐오신 선배님들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미 경제 발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주)올곧 앞에 서서-미국 시장에서 K-김밥 열풍을 일으킨 신생 식품업체로 구미에 본사가 있다.)


구미에서 시작되는 정치 변화의 바람이 대한민국 정치를 바꾸는 역사가 되도록 저 최우영에게 힘을 모아 주십시오.


(해마루공원 앞에 서서-구미 국가산업4단지와 산동옥계지역이 한 눈에 보이는 전망대가 있는 공원)


거침없이 당당하게(양손 제스처) 멋지게 뛰겠습니다.(두 주목 불끈 쥐고)


최우영은 합니다. 구미 변화의 바람 최우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린샷 2023-12-08 100816.png

 

스크린샷 2023-12-08 100835.png

 

스크린샷 2023-12-08 100905.png

 

스크린샷 2023-12-08 100914.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스크린샷 2023-11-06 195532.pn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