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경찰서(서장 장종근) 원평지구대가 2023년 상반기 베스트 지역경찰관서로 선발되었다.
경북경찰청은 도내 지역경찰관서를 대상으로 112신고 출동건수, 중요범인 검거건수, 현장조치 우수, 112신고 도착시간 단축, 주요업무성과 등을 평가하여 급지별 1위 경찰서를 선발하는 것으로,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는 각종 중요범인 검거, 보이스피싱 예방, 치매노인·실종자 신속 발견 등의 적극적 치안활동을 통해 ‘2023년 상반기 1급지 베스트 지역경찰관서’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결과로 구미경찰서 원평지구대는 경북청장 표창 14매, 장려장 20매 그리고 인증패를 포상으로 받게 된다.
장종근 경찰서장은 “현장에서 일하는 직원 한 사람 한 사람의 노력이 모여 베스트 지역경찰관서에 선정되었다.”며 직원들을 칭찬하였고 “이번 선정결과를 통해 구미경찰이 더욱 자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치안활동을 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여 구미시민이 원하는 안전한 구미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