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영교 달빛아래, 안동! 널 찜! 했어! 안동 관광홍보 이미지 공모전 수상작 공개
최우수상(류민정) - 월영교 달빛아래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안동시가 주최하고 안동축제관광재단이 주관한 안동관광홍보이미지 공모전 수상작이 공개됐다.
이번 공모전은 안동관광에 대한 국내․외 관심을 높이고 지역의 다양한 관광이미지 자료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에선 안동의 음식, 안동의 특산물, 안동의 축제 총 3가지 분야로 진행됐으며 총 38개의 작품 중 최우수상 1개 작품, 우수상 3개 작품, 장려상 3개 작품으로 총 7개의 작품이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월영교의 봄’으로 월영교가 가진 ‘사랑’의 이미지를 형상화한 작품이다. 이 작품은 파스텔톤의 컬러와 트렌드 한 네온 효과를 줘 월영교의 야경을 극대화한 감성적인 작품으로 평가됐다.
이 밖에도 안동찜닭을 ‘내가 너 찜 했어’라는 재미있는 카피로 이미지화한 안동의 음식 관련 작품과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이라는 글씨를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작품, 4계절 안동의 축제를 하나의 이미지로 제작한 작품 등이 영예를 안았다.
우수상(최민정) - 가로세로 안동퍼즐안동의특산물 부문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이번 안동관광홍보이미지 공모전 수상작은 안동을 홍보하는 박람회, 홍보물, 축제 이미지 제작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등 급변하는 관광 트렌드에 대응해 나갈 방침이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