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2월 8일부터 16일까지, 구미 관광캐릭터와 슬로건 선호도 조사 실시

사회부 0 112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1.png


내 손으로 직접 뽑는‘구미시 관광캐릭터’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2월 8일부터 16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지역 관광지를 홍보하고 시민과 소통하는 관광 캐릭터 개발을 위한 선호도 조사를 시행한다.


시는 지난해 11월, 구미의 관광 홍보를 책임질 새로운 캐릭터와 슬로건 개발 사업에 착수한 뒤 디자인 분야 전문가의 다양한 의견 수렴을 통해 관광 캐릭터와 슬로건 4개씩을 최종 후보로 선정했다.

 

1.jpg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6.png

 

 

온라인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선호도 조사는 시청 누리집 또는 네이버 폼에 접속해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와 슬로건을 선택하면 된다.


선호도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최종캐릭터가 선정되면 수정․보완을 거쳐 3월 초 최종보고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새롭게 개발된 관광 캐릭터는 앞으로 구미시 SNS 콘텐츠, 홍보물, 관광기념품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된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다채롭고 활기찬 구미시 관광을 대표하는 캐릭터와 슬로건을 선정하기 위해 진행하는 선호도 조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2.png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3.png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4.png

 

[낭만축제과] 관광캐릭터  슬로건 선호도 조사 5.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