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한국유통신문 주최 실전SNS마케팅무료교육 유종의 미 거둬, 한층 업그레이 된 교육 예정!

선비 0 3552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1일 토요일 구미시 신평동에 위치한 금오공대평생교육원에서 구미시 중소상공인과 농민을 위한 '제8회 실전 SNS마케팅무료교육'이 실시돼 8주교육의 마지막 유종의 미를 장식했다.

 

externalFile.jpg

1.jpg

 

본지에서 주최 및 주관한 실전SNS마케팅교육에서 1회부터 4회 교육까지 SNS마케팅 방법론에 대해 강연을 한 이규건 서정대 인터넷정보학과 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마지막 SNS마케팅교육 아쉬움을 전하며 "구미시 중소상공인과 농민을 대상으로 해서 실전SNS마케팅교육을 본격적으로 해서 수익을 창출하고 실제 성공스토리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본 교육을 시작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DSC03990.jpg

 

이규건 교수는 본 교육을 통해 큰 성과는 내지는 못했으나 앞으로 더 좋은 기회를 만들어 성공스토리를 만들어가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SNS실전마케팅교육의 실무적인 기술을 강연한 전희원 경운대학교 항공관광학부 교수는 끝까지 교육을 마친 교육생들의 노력에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 더욱 진화하는 SNS마케팅교육 추세에 맞쳐 더 좋은 양질의 교육을 선보일 예정임을 알렸다.   

 

DSC04044.jpg

 

향후 한국유통신문에서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중소상공인과 농민을 위한 실전SNS마케팅교육을 비롯해 쌍방간에 상생이 되는 휴먼네트워크 활성화 및 각종 고급 정보들을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중소상고인과 농민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을 기획해 경북과 구미지역 경제 발전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3.jpg

4.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2.jpg

 

4.jpg

 

DSC02843.JPG

 

DSC03989.jpg

 

 

DSC03999.jpg

 

DSC04017.jp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