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삼국유사테마파크 추석연휴 볼거리, 놀거리 풍성

사회부 0 428

230923_ 삼국유사테마파크 추석연휴 볼거리, 놀거리 풍성_문화관광과.pn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대구시 군위군의 랜드마크인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는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가을소풍을 주제로 추석연휴기간 “달달수월래”행사를 진행한다.


가온광장과 한울광장을 주무대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중앙무대인 가온무대에서는 9월 30일 풍물놀이가 하루 2회 진행되고, 10월1일에는 국악놀이가 하루 3회 진행된다. △가온광장 모래사장에서 진행되는 “공룡알 탐사대”에서는 모래속 공룡알 찾기 체험이 진행되며 △중앙 잔디밭인 한울광장에서는 국궁체험, 투호 던지기 등 여러가지 체험이 준비되어있어 가을 잔디밭에서 활동적인 가족소풍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또한 이야기학교에서는 가을무드등 만들기 체험이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추석연휴동안 평소와 같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며, 대체휴일인 10월2일에도 정상운영하기로 했다.


(재)군위문화관광재단 김진열 이사장은“추석을 맞이하여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한 삼국유사테마파크에서 온가족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며 “10월 7일과 8일에 열리는 삼국유사테마파크의 대표축제인 바비큐축제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