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규 작가, 국회의원회관 하이브리드 전시회
김수현
0
2123
2017.10.10 18:09
'온새미로(지도교수 정대구 교수, 회장 박대진)' 시동인들의 시화와 조각가 차홍규 교수의 조각 작품 하이브리드 전시회가 10월 11일(수)부터 10월 13일(목)까지 ㅅ흘간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1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온새미로' 시동인그룹은 2009년 창단한 모임으로 ‘김삿갓 시연구’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원로시인 해라/정대구교수를 중심으로 박돌/박대진. 명사/공헌식, 덕송/오귀연, 청지/윤순희, 운정/이경제, 날다/이도훈. 혜당/이순욱, 가송/정순자. 예운/홍윤희, 산수/정호 시인들이 가르치면서, 사업하면서, 농사 지으면서, 사진 찍으면서, 부모님 섬기면서, 아기 키우면서, 일 하면서, 놀기도 하면서 땀으로 발효된 시를 추수하는 시인들의 모임으로 유명하다.
정신문명/물질문명을 주제로 작품을 하는 차홍규 교수는 북경의 칭화대 미대교수를 정년퇴직하고, 한-중 미술인 모임인 한중미술협회장을 역임하면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원조 한류작가로 시인들의 시화 50여점과 조각가의 입체작품 20여점을 한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참고로 국회의원회관은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지만, 신분증 제시는 필수로 내국인은 국가에서 발행한 신분증, 외국인은 여권을 제시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