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미군과 함께하는 굿네이버 프로그램,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에서 진행
사회부
0
3643
2023.08.16 08:33
민간주도의 주한미군과 한국인 친선교류 활동, 낙동강체육공원의 매력 한껏 즐겨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에서는 주한미군과 한국인들의 문화교류로 양국간의 우호를 쌓는 민간외교의 장이 활발히 펼쳐지고 있다.
지난 8월 12일 구미시 낙동강체육공원 자전거 투어에 이어 8월 15일은 구미시수상레저스포츠체험장 일원에서 '주한미국과 함께하는 굿네이버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주한미군과 함께 하는 굿네이버 프로그램'에는 칠곡 왜관에 위치한 캠프캐롤 장병들과 구미시국제친섭협회 통역지원국 회원 그리고 학생들이 참여했다.
12일은 김교준 구미시국제친선협회 통역지원국장의 안내를 받아 100만평 규모의 국내최대 수변공원에 위치한 구미시자전거무료대여소에서 자전거를 대여 후, 주한미군 장병들과 구미시국제친선협회 회원들은 낙동공체육공원의 수려한 정취를 만끽했다.
15일은 서보덕 통문장영어학원 원장의 인솔로 주한미군과 구미시 청소년들이 친선교류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날 구미시수상레저스포츠체험장에서 카누와 카약 등 다양한 물놀이 기구로 레저를 즐겼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