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인터뷰/칼럼 > 문화
문화

 

구미시, 가족문화행사 동화축제 개최

사회부 0 624

[문화예술과] 동화축제 포스터.jpeg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는 20일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경북IT뉴스(대표 박명숙) 주관으로「2023 제7회 동화축제」를 개최한다.


동화축제는 올해로 7회를 맞이했으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고,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바탕으로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문화예술과] 2022년 동화축제 2.jpeg

 

[문화예술과] 2022년 동화축제 1.jpeg


이날 행사에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풀을 운영해 신나게 운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매년 인기를 얻고 있는 동화 속 캐릭터밴드쇼를 알차게 준비했다. 


또한 오케스트라공연, 매직저글링, 올댄스코리아 등의 볼거리와 페이스페인팅, 풍선간식바구니 만들기, 솜사탕체험, 가족사진촬영, 의상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체험거리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김장호 구미시장은“가족 문화행사인 동화축제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축제로 거듭나기를 기대하며, 가족들이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문화예술과

과 장

박정은

팀 장

김종우

주무관

최태식

054-480-6613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