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경우회 초청 간담회', 김한섭 서장 "선배들의 지역 치안 노력,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3일 구미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에서는 지역 치안 협업을 위한 '경우회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지산동 새마을한우촌식당에서 열린 간담회는 구미경찰서 퇴직 경찰관들로 구성된 경우회 회원 80여명이 참석해 김한섭 서장을 비롯한 구미경찰서 경찰관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후배 경찰관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한섭 서장은 인사말을 통해 "선배님들이 그동안 지역 치안을 위해 활동해 온 성과들이 이제 서서히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는 말과 함께 구미경찰서가 치안성과평가에서 경북 1위를 차지했다는 사실을 알려 큰 박수 갈채를 받았다.
더불어 김한섭 서장은 "선배님들이 이루어 놓은 터전 위에서 후배들이 노력해 결과가 나타났다"라며 경우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이에 보답하기 위해 초청 간담회를 열게됐음을 밝혔다. 이어서 경우회 원로들의 후배 구미 경찰관들의 노고에 대한 답사가 이어지며 구미경찰서의 발전을 기원했다.
한편, 구미경찰서는 금년 연말까지 별다른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는 한 대통령 단체 포상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