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시-프레시파머, MOU체결...프리미엄 초밥 생산 납품

사회부 0 310

스위시-프레시파머2 (1).jpg

왼쪽부터 주식회사 와이케이(대표 정세민)와 ㈜씨엔디이노베이션(대표 김정진) 업무협약 기념촬영

 

프리미엄 초밥 생산 납품 및 가맹점 확대 관련 업무협약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주식회사 와이케이는 11월 10일 오후, 신개념 초밥도시락 브랜드 스위시와 프리미엄 계란 브랜드 프레시파머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스위시-프레시파머1 (1).jpg

 

 주식회사 와이케이(대표 정세민)는 프레시파머의 프리미엄 동물복지 유정란 및 최상급 식자재를 공급받아 초밥도시락을 생산하고, ㈜씨엔디이노베이션(대표 김정진)은 초밥도시락을 백화점 등에 납품해 상생을 도모하기로 했다.  


 사회적기업 인증기업이자 HACCP 인증기업인 주식회사 와이케이는 그랩앤고 24시 무인 초밥도시락 카페 ‘스위시’, 치킨프랜차이즈 ‘갓튀김닭’, 닭발 시리즈 ‘갓닭발’을 론칭해 전국 가맹사업 및 가공식품 납품을 해오고 있다. 특히 스위시는 초밥도시락으로는 전국 최초로 HACCP인증을 받아 당일생산 당일판매를 고집해오고 있다.


 프레시파머는 NON-GMO 곡물 사료를 시작으로 다양한 특허를 취득하고 직영 농장을 통해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AK PLAZA, 신세계백화점 등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유정란 및 식품을 판매 중이다. 프레시파머는 2023년 상반기에 뇌질환, 치매, 유방암, 난소암 치료 및 개선 관련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기능성 유정란과 유기농 유정란을 생산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백화점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유정란 상품 판매 1위를 달성하였다. 

 

 주식회사 와이케이는 이번 스위시와 프레시파머간 협약체결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 프리미엄 초밥도시락을 생산해 전국에 납품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jpg

 

 

 아울러, 프레시파머는 이번 협약체결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식자재를 제공하고 중저가 브랜드 “올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위시 무인점에 런칭할 계획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스크린샷 2023-11-06 195532.pn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