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가맹 사업 본격화”

사회부 0 211

[피알원] KFC 브랜드 로고(jpg).jpg

 

 

KFC와 함께 동행할 가맹 파트너를 모집합니다!

■ KFC, 10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 한국 진출 이후 첫 가맹 사업 본격 시동에 앞서 예비 창업주들 만나는 자리 마련

■ 상담존, 브랜드존 외에 치킨 버켓 활용한 포토존, KFC 대표 제품 맛볼 수 있는 시식존 운영

■ 현장 부스 방문해 가맹 상담 시 KFC 리유저블백 사은품 증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10월 5일(목)부터 7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첫 참가한다. 


KFC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진출 이후 처음 전개하는 가맹 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예비 창업주들을 만나 새로운 매장 운영 방식에 대해 전하고 브랜드가 가진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그동안 KFC는 직영점으로만 매장을 운영, 관리해 왔다.


KFC의 박람회 상담 부스에서 자세한 가맹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부스 내 마련된 브랜드존에서는 영상, 오프라인 홍보물 등을 통해 자세한 브랜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KFC 대표 패키지인 치킨 버켓을 활용한 포토존에서 사진촬영도 가능하며, 조리 스테이션이 설치된 시식존에서는 블랙라벨 치킨, 핫윙 등 KFC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가맹 상담을 진행한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창업주들에게는 KFC 리유저블백 사은품을 증정한다.


KFC는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Top 100 브랜드다. 1984년 국내에 진출하여 현재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KFC만의 치킨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표 메뉴에는 오리지널 치킨, 핫크리스피 치킨, 징거 버거, 비스켓 등이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KFC가 2024년 국내 진출 40주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이 KFC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맹점 출점을 적극 전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KFC만의 차별화된 경쟁력부터 전망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니 예비 창업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FC 부스는 코엑스 C홀 A31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