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주)광명유통 지구상 최고의 소금 5억년 천연소금 전국 대리점 모집

사회부 0 5,056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러시아 5억년 천연소금은 말 그대로 5억 년간 땅속에 묻혀 있었던 보물이다.

 

2_3b9Ud018svc1wlpoah68ful1_tg3zvl.jpg


러시아 5억년 천연소금은 소금품평회 금상(2004년 러시아)을 비롯해 KBS1 TV 수요기획<하얀 황금-소금의 재발견> 방영되어 좋은 소금의 효능이 소개된 바가 있으며 현재 주식회사 광명유통에서 러시아 트레츠키사로부터 수입해 국내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약 5억년 전부터 지하 1.5km에 매장된 암염 100%인 천연소금으로 300년간 국영으로 생산관리해오다가 민영으로 전화되었으며 식품안정성이 검증됐다. 러시아 보건성 자연치유연구실에서 인증을 받아 목욕소금으로 활용되는 약소금으로 미네랄과 음이온이 다량 함유되어있다.

 

2_6b9Ud018svc1sr30z41e2jkl_tg3zvl.jpg


음이온이 방출되는 러시아 5억년 천연소금은 수은, 납, 카드뮴 등 중금속 및 방사능 위험이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미국 FDA및 한국식약청 시험분석결과 비타민, 칼슘, 마그네슘, 식이섬유, 단백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며 인체 유해성분이 전혀 없다.


오염된 바닷물에서 생산된 소금에서는 중금속과 방사능 또는 열을 가하는 과정에서 다이옥신 검출사례가 있어 장기간 체내에 축적되면 암 등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다. 좋은 소금은 약이 될 수 있지만 나쁜 소금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다.


5억년 천연고슴은 쓰지 않고 달콤하며 뒷맛이 개운하다. 설렁탕 등 각종 국물 또는 육류, 생선, 김치, 고추장, 간장 등에 첨가 시에 다른 소금과 차별화된 맛을 느끼게 한다.

 

소금 관련 전문가들에 따르면 좋은 소금은 살균작용, 해독작용, 정혈작용(피를 깨끗이 함)이 있다고 한다. 한 예로 폐암과 간암, 위암 등은 존해하나 염분이 많은 심장은 암이 없다. 즉 소염작용 효과 때문이다.


피부미용에서는 세수, 반식욕에 사용 시 피부미용(표백작용)에 도움이 된다. 속이 좋아야 피부가 곱듯이 클레오파트라, 양귀비도 소금무로 세수를 했다고 전해진다. 좋은 소금으로 이를 딱으면 이가 튼튼해지고 입 냄새를 제거하는 소취작용을 한다.

 

이처럼 소금은 건강과 생명유지의 필수요소이므로 좋은 소금을 섭취하여야 하며 바로 자연에 해답이 있다. 자연만이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다.

 

2_4b9Ud018svcu1zmpaplsxu6_tg3zvl.jpg


회사 관계자는 5억년 천연소금으로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자신하고 있고, 국민건강을 위한 좋은 소금 보급을 위해 전국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5억년 천연소금 취급 대리점 문의는 유통사업부(010-8380-8338)로 하면된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