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임상실험 기기를 위한 신규 미니어처 Rocker 밀폐형 밸브 출시

사회부 0 586

ASCO 062 - group (1).jpg

 

 

 

(전국= KTN ) 김도형 기자= ASCO 062 시리즈 Rocker 밀폐형 16mm 밸브는 호환 가능한 설계로 컴팩트한 유체용 매니폴드를 최적화하여 기능과 유연성을 극대화한다.


에머슨은 오늘 혈액학 및 면역분석기, 샘플 준비 및 사전 분석, DNA 염기서열 분석기와 같이 임상 실험실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유체 제어 매니폴드용으로 특별히 설계한 ASCO 062 시리즈 Rocker 밀폐형 밸브를 출시했다. 

 

16mm의 컴팩트한 크기로 설계된 밸브는 복잡한 유체제어 매니폴드에 쉽게 결합될 수 있어 설치 공간을 크게 필요로 하지 않으며 무게를 줄이고 전력소모를 절감시킵니다. 또한 2way 및 3way 기능을 제공하여 유연성과 다양성을 극대화한다.


ASCO Rocker 밀폐형 밸브는 거의 모든 유형의 분석 기기에서 사용되는 중성 및 강부식성 액체를 제어한다. 분리 다이어프램과 결합된 세척이 용이한 특수 Rocker 메커니즘은 값비싼 체외 진단 시약으로의 열전달을 방지하고 밸브 시트가 고착되거나 막힐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한다. 제어 메커니즘이 밀폐 분리되어 가동부의 마찰로 인한 미립자 오염을 방지하여 액체 샘플의 최대 순도를 보장한다.


062 시리즈 밸브는 내부 볼륨이 작아 오염 위험이 적고 유지 관리가 쉬우며 시약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패드 마운트 및 바브 피팅을 옵션으로 제공하여 설치가 더욱 용이하고, 1,000만 사이클까지 버틸 수 있는 긴 수명으로 기기의 신뢰성을 높인다.


에머슨의 자동화 솔루션 사업부 분석 및 의료 담당 부사장인 스벤 리히터(Sven Richter)는 “새로운 ASCO 062 시리즈 밸브는 다양한 분석 기기 및 의료 기기 응용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정밀한 유체 제어를 약속합니다.”라고 했다. 

 

또한 스벤 리허터 부사장은 “OEM 고객이 경쟁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생산 및 비용 효율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제품을 신속하게 시장에 출시해야 한다. 에머슨은 OEM 고객의 필요를 잘 이해하고 있다. 에머슨이 새로운 시리즈 062 제품을 출시한 이유도 바로 이것이다.”라고 강조했다.

 

ASCO 062 - group.jpg_ico400.jpg

 

 

ASCO 062 시리즈 Rocker 밀폐형 밸브는 임상 진단 및 실험 기기의 중성 또는 강한 침식성 액체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밀폐형 다이어프램은 열전달을 방지하며, 특수 로커 메커니즘은 세척이 간편하고 내부 볼륨이 작다. 2way 및 3way 기능을 모두 탑재한 16mm 크기 밸브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16mm 밀폐형 밸브와 호환된다. 대표적 응용 분야로는 체외 진단, 혈액 분석, DNA 염기서열분석, 공업 유체 분석을 들 수 있다.

 


https://www.emerson.com/ko-kr/news/automation/21-10-asco-series-062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