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마이셰프, 부대찌개 전문점 킹콩부대찌개만의 레시피를 그대로 담아낸 밀키트 출시

사회부 0 110

[이미지 자료] 마이셰프, 킹콩부대찌개 밀키트.jpg

 

 

“언제 어디서든 부대찌개의 깊은 풍미를 푸짐하게 즐겨요”

마이셰프, 세계인의 입맛 사로잡은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선봬

부대찌개 본연의 맛 살린 ‘킹콩 부대찌개’, 알싸하게 매콤한 ‘킹콩 마라부대찌개’로 구성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구매 가능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밀키트 전문 기업 마이셰프가 부대찌개 전문점 ‘킹콩부대찌개’와 협업해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마이셰프가 선보인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은 △진한 육수와 푸짐한 햄 구성으로 킹콩부대찌개 본연의 맛을 살린 ‘킹콩 부대찌개’ △한국인 입맛에 어울리는 킹콩 특제 마라소스를 사용해 알싸하게 매콤한 ‘킹콩 마라부대찌개’로 구성됐다.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 모두 킹콩부대찌개만의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끓여 먹는 듯한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각종 햄과 야채를 사골육수와 함께 정성껏 끓여 풍미를 살리고, 건강을 생각한 클로렐라 면과 베이크드 빈으로 식감을 더했다. 마이셰프만의 최적화된 생산관리로 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풍성하게 담은 햄과 소시지는 골라먹는 재미를 더하며, 떡, 두부 등 취향에 따라 재료를 추가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킹콩 마라부대찌개’에는 최근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킹콩 특제 마라소스가 더해져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목이버섯과 배추 등을 넣어 마라요리의 특색을 끌어올렸다. ‘킹콩부대찌개 밀키트’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국내를 넘어 베트남, 대만 등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글로벌 부대찌개 전문점 ‘킹콩부대찌개’와 손잡고 수준 높은 부대찌개 밀키트를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양사의 풍부한 노하우를 더해 킹콩부대찌개 매장 수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인 만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조리해 푸짐한 부대찌개 한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셰프는 건강한 식문화를 구현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2011년부터 밀키트 사업을 시작한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일찍이 자체 공장을 두어 HACCP, ISO22000, 14001, 9001 인증을 획득하고 밀키트에 최적화된 생산관리 및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신선하고 우수한 밀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마이셰프 소속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와 약 500여 개의 밀키트 레시피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