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상품정보 > 식음료품
식음료품

엑셀비프, 간편식 맞춤형 소포장육 4종 출시

사회부 0 2193

[이미지] 엑셀비프, 간편식 맞춤형 소포장육 4종 출시.jpg

 

 

“간편함은 그대로, 풍미는 더하는 든든한 한 끼 식사의 완성”

식생활 트렌드 변화 고려해 간편식에 깊은 맛과 풍미 더하는 소포장 육류 4종 선봬

우삼겹, 차돌박이는 찌개나 파스타와 함께.. 샤브샤브, 불고기는 부재료 넣어 일품 요리로

쿠팡, 브랜드몰 등 온라인 및 GS더프레시, 캐틀하우스, 앵거스박 등 오프라인 판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전 세계인에게 품질 좋은 먹거리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은 엔데믹 이후에도 식품업계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간편식 인기를 겨냥한 맞춤형 엑셀비프 소포장육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팬데믹으로 본격적인 주목을 받은 간편식 시장은 지난해 5조 원 규모를 돌파하며 6년새 2배 넘게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엔데믹 이후에도 외식 물가가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다 간편식의 다양성과 편의성에 길들여진 소비자들로 인해 이러한 추세는 당분간 계속될 전망이다.


엑셀비프는 이러한 식생활 트렌드 변화에 맞춰 간편식과 함께 간단하게 조리하기 좋은 소고기 부위 4종을 소포장하여 새롭게 선보였다. ▲우삼겹 ▲차돌박이 ▲샤브샤브 ▲불고기 모두 국내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인기 부위로, 2~3인분 한 끼 식사로 먹기 편하게 약 800g 분량으로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엑셀비프는 미국 농무부의 USDA 인증을 받아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7단계 맞춤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관리된 우수한 품질의 소고기로 국내 시장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 받은 결과, 지난 9월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우선 우삼겹, 차돌박이는 구이용 제품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가볍게 구워 본연의 식감과 감칠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편식 단골메뉴인 된장찌개, 육개장, 숙주볶음, 파스타, 볶음밥 등을 조리할 때 곁들여 먹으면 더욱 풍미가 깊어진다.


샤브샤브는 전용 부위로 부채살을 선별했으며, 대표적인 밀키트 메뉴인 밀푀유나베나 샤브샤브전골을 풍성하게 즐기거나, 육수 재료만 있으면 직접 조리해서 간편하게 일품요리를 즐기는데 좋다. 불고기는 척아이롤을 슬라이스한 볶음용 제품으로 당면, 버섯, 양파 등 야채와 양념을 추가할 시 한 끼 식사의 메인 메뉴가 완성된다.


이번 엑셀비프 신제품 4종은 쿠팡 로켓프레시 등 대형 이커머스 플랫폼과 함께 엑셀비프 전용 브랜드몰(https://excelbeef.com) 등 온라인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오프라인의 경우 GS더프레시, 캐틀하우스 본점(용인) 및 앵거스박 쇠고기상점 전국 9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엑셀비프 관계자는 “이번 소포장육 4종은 간편식 트렌드에 발맞춰 쉽고 빠른 조리의 간편성에 더해, 조금이라도 더 든든하고 맛있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와 가성비를 충족시키기 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엑셀비프는 식생활 변화에 대응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육류 제품을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엑셀비프는 국내 미국산 소고기 시장 점유율 6년 연속 1위 브랜드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생산되며, 미국 본토 뉴욕 3대 스테이크하우스를 비롯해 국내 텍사스로드하우스나 본수원갈비 등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고기로 입소문이 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1.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스크린샷 2023-11-06 195532.png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0 Comments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