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초등학교 78회 동기회(회장 이종국)가 지난 5일 생활이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1,500장(150만 원 상당)을 기부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누었다고 밝혔다.
의성초등학교 78회 동기회는 2014년부터 매년 연탄 기부와 모교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며 지역 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연탄 나눔 활동을 통해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총 5가구에 각 300장씩 연탄이 전달되었으며, 한겨울 추위를 녹이는 소중한 온정이 퍼졌다.
이종국 동기회장은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고 싶어 연탄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권정일 읍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신 의성초등학교 78회 동기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의성초등학교 78회 동기회의 따뜻한 나눔 실천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울림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이 기대된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의성초등학교 78회 동기회, 어려운 이웃에 연탄 1, 500장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