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읍면동 곳곳에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펼쳐져

사회부 0 157


[해평면] 김장 김치 후원 1.jpg

 

[원평동] 김장 김치 후원 2.JPG

 

[원평동] 김장 김치 후원 1.JPG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40가구에 전달

한국서부발전(주), 해평면 100세대 직접 방문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원평동은 27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미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가 협력해 내 어려운 이웃 40가구에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해평면] 김장 김치 후원 3.jpg

 

[해평면] 김장 김치 후원 2.jpg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배추를 절이고 양념을 만들어 버무린 김장김치를 각 가정에 전달하면서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정을 나눴다.


김복순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이번 김장나눔을 통해 함께하는 정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황진균 원평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담은 김장을 준비한 마음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애써주시는 원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함께 사각지대 없는 복지를 실현하겠다”고 했다.


이어, 해평면은 28일 해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영화)와 한국서부발전(주) 구미건설본부(본부장 박준석),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센터장 현종스님)가 동참해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은 한국서부발전(주)에서 후원했으며, 해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한국서부발전 임직원,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 직원들이 함께 힘을 모아 김치를 버무리고 포장까지 한 후 관내 소외계층 100세대에 직접 방문해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김석연 해평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후원해준 한국서부발전(주)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매번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발 벗고 앞장서 주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금오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도 감사드린다”고 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스크린샷 2023-11-06 195532.png

 

 

 

원평동, 해평면

동 장

 

팀 장

 

주무관

 

054-480-7442,734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