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층 가구에 라면, 쌀, 떡국 등 기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 선산읍(읍장 유경숙)에서는 12월 14일 오전 10시 단계여성회(회장 김복자)에서 선산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층 4가구에 전달할 각종 생필품(80만원 상당)과 성금 30만원을 기부하였다.
선산읍 단계여성회는 매년 선산읍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일일 바자회를 실시하여 성금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고 있으며, 추운 겨울에 나눔으로 따뜻함을 채워주고 있다.
김복자 선산읍 단계여성회장은 "추운 겨울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회원들이 함께 뜻을 모아 라면, 쌀, 떡국 등 생필품과 성금을 준비했는데, 어려운 선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유경숙 선산읍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지금이 가장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시기인데,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활동을 하고 있는 선산읍 단계여성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더불어 사는 따뜻한 선산읍을 만들기 위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구미시 선산 '단계여성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나눔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