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탐색한 후, 꽃꽂이를 하고 있는 사진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선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종범)은 놀이중심 방과후 과정운영을 통해 유아의 행복감을 증진하고 정서적 안정감을 주기 위하여‘키즈 플라워 놀이’를 실시하였다.
‘키즈 플라워 놀이’는 가을에 피는 꽃을 오감을 활용하여 다각도로 탐색해보고 직접 꽃꽂이를 해보는 놀이이다. 이를 통해 집중력과 감성을 기르고 우리 주변에서 볼 수 있는 꽃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놀이였다.
만5세 박◯◯는“꽃으로 직접 내가 꾸미기 놀이를 해본적은 한 번도 없는데 꽃향기가 너무 좋았고, 처음 해본 꽃꽂이가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했고, 만3세 강◯◯는“꽃으로 내가 만든 작품이 너무 예뻤어요.”라고 말했다.
이번 선산 ‘키즈플라워놀이’를 통해서 코로나 19로 다양한 체험을 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유아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을 주고, 스트레스 해소를 할 수 있는 체험놀이가 되었다.
꽃꽂이를 완성한 사진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선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
원 장 이종범(☎054-481-3322) 담당자 배서연(☎054-482-0493) |
2021학년도 방과후놀이유치원 키즈플라워놀이! 선산초병설유치원 방과후 놀이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