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양포초등학교(교장 장명숙)는 2018년 7월 16일(월)~20일(금) 진로체험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학생들의 자기 주도적 진로개척 능력 신장을 위한 진로 Day 학부모 재능기부 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학부모 재능기부 수업은 책갈피만들기, 책읽어주기, 창의성 게임, 안내판 만들기, 자신의 꿈을 위한 노력 강연 등 학부모의 재능에 따라 학반별로 달리 수업을 실시했다.
이번 수업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수업을 하면서 학생들이 열심히 참여해주어 고맙고 함께 하는 교육 공동체의 일원으로 많은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학생들의 긍정적 직업관 형성과 올바른 인성 함양이 되었고 내년에도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학부모 재능기부 수업에 참여한 1학년 한 학생은 “매일 선생님과 공부하다가 친구 OO 고모가 직접 교실에 오셔서 친구들과 과일 바구니 만들기를 해서 미술이 더 재미있고 즐거웠어요.”고 소감을 말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꿈, 끼, 재능을 키우는 진로체험수업, 구미시 양포초등학교 진로체험주간 학부모 기부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