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지방경찰청(청장 박화진)에서는 6월 13일(화) 상주시 교통안전공단 교육센터에서 싸이카 요원과의 소통 및 그간 노력에 대한 격려로 도내 교통안전 활동 원동력 확보를 위해『교통 싸이카 요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는 박화진 경북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하여 도내싸이카 요원 등 6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도민의 교통안전과 교통질서 확립을 위해 싸이카 요원들이 가진 최대한의 역량을발휘할 수 있도록 그들을 격려하고 요원들 간 소통과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박화진 청장은 “어려운 여건 속, 도내 곳곳에서도민의 안전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을 해주고 있는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민의 교통안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싸이카 요원들과 자유토의를 통해 그간 애로사항과 불편한 점에 귀를 기울이고 지원을 아끼지 않기로 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르포25시] 한등골 권역별사업 추진 위원장의 불법산지전용 전횡, 구미시 옥성면의 최순실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