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민 B씨는 '금오천 환경 개선 사업 의문점'이라는 제목으로 구미시청 자유게시판에 개선에 대한 제안을 남겼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남유진)는 시민과 공무원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 시정에 반영하기 위한『2017 상반기 구미시 제안공모전』을 오는 3월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40일간 개최한다.
구미시는 제안공모전을 통해 시정 주요현안 및 역점시책에 시민의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함으로써 시민 참여의식을 활성화하고 있다.
올해는 ‘시민과 소통하는 yes구미 만들기!’라는 주제로 ▴산업‧경제 활성화, ▴녹색도시 구현, ▴문화‧체육‧복지 인프라 구축 등 구미시의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전반에 대하여 의견을 수렴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국민신문고 공모제안과 시 홈페이지 등에 소중한 제안을 접수받고 있으며, 제출된 제안은 내부 심사과정을 거쳐 금상 300만원, 은상 200만원, 동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으로 나누어 시상한다.
구미시는 이번 상반기 제안공모전을 통해 실용 가능한 정책을 도출하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는 긍정도시 조성에 힘쓸 계획이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시민과 소통하는 yes구미 만들기! '2017 상반기 구미시 제안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