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18(토) 상모초등학교 상모관에서 성황리에 개최
전국 격투기 동호인 및 선수 500여명 참가 예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18일 토요일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상모초등학교 대강당(상모관)에서 전국 격투기 동호인들과 선수, 가족 및 임원 수뱍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6회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구미시격투기협회(회장 박명복)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유치부, 초‧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여성부로 참가부문을 나누어 겨루기, 높이‧멀리낙법, 높이‧멀리발차기, 격파 등 6개의 경기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친다.
격투기는 자신의 체력과 체형에 맞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스포츠로 최근에는 건강을 챙기며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는 열정적이고 활동적인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는 종목이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는 매년 꾸준히 개최되어 전국 동호인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 생활스포츠의 발전과 인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개회식에 권순서 구미시 안전행정국장이 참석할 예정으로 구미를 방문해 준 모든 참가자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앞으로 명품 스포츠도시 구미에서 치러질 2020년 제101회 전국체육대회에 많은 성원과 참여」를 당부할 계획이며, 박명복 구미시격투기협회장이 대회사를 할 예정이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제16회 예스구미배 전국 아마격투기 선수권대회 18일 상모초 상모관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