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라이온스클럽 '설맞이 이웃돕기 성품' 전달!<한국유통신문.com>

선비 0 1,314

[주민복지과]국제라이온스협회 설 맞이 이웃돕기 성품 전달4.jpg


국제라이온스협회 356-E(경북)지구 제8지역(구미)라이온스클럽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제8지역(구미지역) 라이온스클럽(총재 강원술)주관으로 1월23일(월) 오후 2시 30분 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강원술 총재, 8지역(구미지역) 홍일상 위원장, 구미지역 13개 라이온스클럽 회장 및 임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1,600만원 상당의 성품을 전달받았다.
 

구미지역 13개 라이온스클럽은 관내 어려운 이웃 100세대에 물품 1,600만원 상당(쌀 200포/20㎏, 라면 100Box, 이불 100채)을 기탁하였다. 민족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담겨져 있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356-E(경북)지구 강원술 총재는 “라이온스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오니즘(라이온들이 사랑을 바탕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준수) 아래 따뜻한 봉사정신과 굳은 의지로 인도적인 봉사활동을 묵묵히 실천하는 봉사 단체로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외롭지 않게 다 같이 행복한 명절되기를 기원하는 뜻으로 성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주민복지과]국제라이온스협회 설 맞이 이웃돕기 성품 전달3.jpg

 

한편 라이온스클럽은 구미지역에 13개 클럽 650여명의 회원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과 봉사의 참된 가치 실현이라는 이념 아래 봉사활동을 열심히 전개하고 있다.

 

이에 남유진 구미시장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이 곳곳에 많은데 설 명절을 맞아 큰 힘을 실어주신데 대하여 강원술 총재를 비롯하여 구미지역 라이온스클럽 모든 분들께 구미시민을 대표해서 감사를 드린다. 전 세계에서 구미지역 라이온스가 정말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해 주시고 있어 자랑스럽다”며 우리시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이 다 함께 행복한 도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행정을 추진할 것임“ 전하였다.

 

[주민복지과]국제라이온스협회 설 맞이 이웃돕기 성품 전달2.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사본 -m_logo2.jpg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