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새해 첫 태양 힘차게 떠오르다!<한국유통신문.com>

선비 0 1,656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017년 1월 1일 구미시민들은 정유년 새해 첫날 힘차게 떠오르는 태양을 보기 위해 산 곳곳에 올라 해맞이 행사를 가졌다.

 

같은 시각 구미시민운동장에 모인 시민들은 유학산 너머 동녘 하늘을 붉게 물들이며 찬란히 떠오르는 웅장한 첫 해돋이를 감동 깊게 맞이했다.

 

DSC06488.jpg

DSC06482.jpg

4.jpg

 

이날 해뜨기 전 구미 마라톤동호회 사람들은 구미시민운동장 트렉을 달리며 힘찬 새해 첫 아침 운동을 실시, 달리며 오랜만에 만난 각 마라톤클럽 사람들은 서로간에 반갑게 인사를 건넨 뒤 새해 덕담을 나누며 더욱 융성한 한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했다.

 

5.jpg

3.jpg 

 

사람들은 해돋이를 감상 한 뒤 구미시육상연맹 주최, 대한울트라마라톤 경북지맹 주관으로 마련된 새해 떡국나누기 행사를 통해 더욱 즐겁고 풍성한 아침을 함께 했다.

 

1.jpg

2.jpg

 

한편, 본지에서는 달리며 역동적인 새해 첫날을 맞이한 시민들의 정유년 붉은 닭의 해 희망찬 포부를 들어봤다.

 

구미사랑마라톤클럽 박천효 회장

 

"올해도 무난한 한해가 되길 바라며 동호인들이 활기차게 첫 날을 출발하며 열심히 뛰면서 건강을 관리 하겠다. 또 각 자의 책임감으로 열심히 뛰며 뭉칠땐 뭉치는 구미사랑마라톤클럽이 되겠다."

 

주식회사 태웅 구자근 사장

 

"정유년 새해를 구미마라톤 동호인들과 구미육상연맹사람들과 함께 시민운동장에서 맞이했다. 지난 한해 나라도 좀 어수선했고, 사드 영향과 중국발 그리고 미국 금리인상의 기미 때문에 국내경기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몸과 마음이 건강한 시민들과 함께한 정유년 새해 아침이 뜻깊다. 모든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드린다." 

 

선진법률사무소 문영수 구미마라톤클럽 사무국장

  

 "구미마라톤클럽의 단합된 힘을 모아서 더 열심히 나아가도록 하겠다. 늘 달리기를 통해 회원들 각 가정에 평안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바란다." 또 문 사무국장은 선진법률사무소 일과 관련해 "각종 법률지식과 정보, 사건 사고 등 법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어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좋은 역할을 하겠다"며 법률정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오태 현진에버빌 관리사무소 박주현 소장

 

"우리 가족들과 제 주변의 지인들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다. 올 한 해도 작년처럼 건강을 지키기를 바라며, 소원을 다 이루기를 바란다."

 

곰바우 왕족발 장시영 대표

 

"아시는 모든 분들 올 한해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잘되길 바라며 복 많이 받기를 기원한다."는 말과 함께 곰바우 왕족발의 판로에 대해 "곰바우 왕족발은 차근차근 계획한데로 추진할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구미안전생활시민연합 구미지부 김중천 지부장

 

"정유년을 맞이해 구미시육상연맹 사업들이 잘 추진되기를 바라며, 육상연맹회원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길 빈다."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사본 -m_logo2.jpg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DSC06463.jpg

 

DSC06473.jpg

 

DSC06479.jpg

 

DSC06498.jpg

 

DSC06504.jpg

 

DSC06508.jpg

  

6.jpg

 

7.jpg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