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화장품 파우 최미화 대표, 제56회 무역의날 기념 행사에서 100만불 수출탑 수상

김도형 0 757

 

1.jpg

 

 

(전국= KTN) 김도형 기자= 9일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대표 화장품 파우(FAU, 대표 최미화)가 한국 무역협회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제56회 무역의 날 기념행사에서 1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부터 올해 6월까지 연간 수출액을 집계하고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증대에 기여하는 기업에 수여를 한다.

 

파우는 매해 지속적인 해외박람회 참가와 적극적인 해외시장개척활동을 해왔으며,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한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해 미국, 중국, 유럽 등 약 20개국의 수출하는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왔고, 100만불 수출탑을 받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파우는 유럽 시장 매출확대를 위해 샤이니 펌킨 크림, 샤이니 펌킨 리페어 에센스 외에 총 17품목 CPNP 등록을 취득하여 수출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진출을 통한 가시적인 성과를 올렸고 이에 따라, 글로벌 시장 확대를 최우선 목표로 뒀다.

 

이를 위해 중국 시장의 유통의 다각화를 비롯해 글로벌 소비시장의 맞는 맞춤 제품 개발 및 철저한 시장분석과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파우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기 위해 노력 중이다.

 

파우 최미화 대표는 “뛰어난 기술력과 파우만의 독자적인 특허상품인 스킨 솔루션 비비크림과 옥시젠트리트먼트에센스 같은 혁신적인 제품이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만큼 제품 개발과 글로벌 시장 매출 확대에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우는 2004년 에스테틱 화장품 유통을 시작으로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 피부전문가의 관리 노하우가 담겨진 전문 브랜드로 단조로운 일상에서 반복되는 스킨케어 루틴을 바꾸어 스스로 관리를 도와줄 수 있는 고기능성·고효능 제품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이다.

 

파우의 대표 제품인 스킨 솔루션 비비 크림은 미백, 주름,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퍼프가 내장돼 있어 손에 묻히지 않고 한 손으로 깔끔하게 바를 수 있는 특허상품으로(특허 제10-1159307호) 누적 판매량이 360만개 넘는 베스트셀러이다. 또한 파우는 국내 롯데, 신라, 현대, 신세계, 두타면세 유통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호주 등 20개국 수출 등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형성하였고, CPNP 취득 등 유럽을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홈에스테틱 대표 브랜드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웹사이트: http://www.fau.co.kr

관련링크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faukorea.official?igshid=7jws418kc8y2
유투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_hfDJGLt4sUj228yTtYF7g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