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통신문MOU업체] 세계중의약학회연합회 중의학 자격고시생 모집

김도형 0 1,543

 

1.jpg

중국 홍견장청소년국방행동 위원장을 맡고 있는 한중국제중의연합회 김두현 회장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 뛰어야 한다

지금 잠을 자면 꿈을 꾸지만, 지금 행동하면 꿈을 이룬다

중국 홍견장청소년국방행동 위원장, 한국과 중국 경제.사회.문화 교류의 첨병 역할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서울시 서초구 평환빌딩에 위치한 한중국제중의연합회 김두현 회장은 국제중의사와 침구의사, 추나의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중의학의 전문가다.


세계중의약학회연합회(이하 세중련)에서 주관하는 한국 내 국제중의학 전문기술 수평고시를 맡고 있는 김두현 회장은 세계 각국에서 중의학 사업에 이바지하는 의료인 자격고시 교육을 맡아 중의학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세계중의약학회연합회는 세계보건기구(WHO)와 국가의 공식적인 협력 관계를 통해 현재 중국 내 가장 영향력 있는 중의학 국제학술 조직기구 유네스코 중의학 등재와  ISSO국제인증가입, NGO가입 성과를 이뤘다.


주식회사 태형건설과 성안건설을 경영하고 있는 김두현 회장은 재단법인 국가유공자장학재단 의장과 재단법인 국제문화체육진흥회 회장직을 수행함과 동시에 사단법인 동방문화예술교류협회장과 중국 홍견장청소년국방행동 위원장을 맡아 중국과 한국의 사회.경제.문화 교류에 앞장서고 있다.

 

11.jpg

 

111.jpg

2018 남경 홍견장 현장


세계중의약학회는 2014년 12월 20일 선전시에서 의안전문위원회 발족식을 개최했으며 중국을 비롯해 미국, 영국, 뉴질랜다 등 세계각지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의안연구에 대해 발표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의의안은 중의약의 독특한 이론을 바탕으로 풍부한 임상경험과 학술사상을 포함하고 있어 임상 및 학술적으로 상당히 가치가 높은 자료로 알려져 있다.

 

전세계 약 250개 회원국을 둔 세계중의약학회연합회(이하 세중련)는 중국내 국제중의학 유일 기관으로 2012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됐다.

 

세중련은 국제중의학 세계화를 위해 중국정부 업무 비준, 국제자격증 발행 등을 주관하고 있으며 국제중의학 전문기술 수평고시의 경우 세계에서 유일한 정식 인증 자격증이다.

1111.jpg

 

본 고시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자는 세중련(WFCMS)이 인증하는 한국의 한중 국제중의연합회를 통해서 고시 응시하야 시험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국제중의학 미용 전문기술 수평고시는 세중련에서 주관하는 한국내 국제중의학 전문기술 수평고시로 미국, 캐나다, 멕시코,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포루투갈, 일본, 한국, 헝가리, 벨기에, 루마니아, 브라질, 뉴질랜드, 싱가폴 등 50여개 국가에서 국제중의학전문기술 수평고시를 실시하고 있다. 국제중의미용기사의 경우 세중련에서 중의학 국제화를 위해 40여개 국가에서 수평고시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국제의사 중의사, 침구의사, 추니의사는 전세계 87개국 260여개 회원단체 가입과 50개국 의사 개원이 가능하다.

 

교육신청은 한국유통신문 국제교류유통사업부(김민조 대표 010-8380-8338)로 문의하면 된다. 

 

11.jp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