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금오공대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실,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학술대회 ‘최우수논문상’ 수상

사회부 0 231

경영학과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실 소속 석/박사 대학원생 성과

최우수논문상 1편, 우수논문상 2편 선정

김귀곤 지도교수의 제자사랑과 교육 열정,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학술대회 ‘최우수논문상’ 수상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경영학과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실(지도교수 김귀곤) 소속 대학원생들이 (사)한국전략마케팅학회의 춘계학술대회에서 최우수논문상 및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1.jpg

1.마주희 박사과정생 2.이인숙 박사과정생 3.Ragchaa Bazarradii 석사과정생, 국립금오공대 글로벌커뮤니케이연연구실 구성원 단체기념 사진

(각 사진 왼쪽 부터 수상자,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회장, 김귀곤 지도교수)

 

 

최우수논문상 수상자는 마주희 박사과정생으로, ‘외국브랜드의 글로벌성이 자국 아이콘 및 현지화에 미치는 비대칭적 영향’이라는 제목의 논문을 통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이인숙 박사과정생의 ‘브랜드액티비즘 약인가? 독인가?’, Ragchaa Bazarradii 석사과정생의 ‘웹디자인(2Dvs.3D)과 제품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논문을 통해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한국전략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지난 5월 10일부터 양일간 제주 신라스테이(shillastay.com)에서 ‘디지털 전환 시대의 신산업 창출을 위한 마케팅 혁신’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한편, 김귀곤 지도교수는 졸업생들이 주최한 스승의 날 기념행사에서 "제자들을 가르치는게 저의 천직이라고 생각한다. 가르칠 때의 기쁨이 가르치면서 오는 고통보다 훨씬 크다."라는 말과 함께 "가르치면서 힐링이 된다. 피곤하더라도 제자들이 잘 따라오면 다 극복이 되었다."라며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연구실 석/박사연구생 구성원들이 모두 좋은 연구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