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아이콘, ‘나, 우리, 그리고 세상을 빛나게 바꾸는 슈퍼자기경영‘ 강연회 개최

사회부 0 504

슈퍼자기경영 포스터.jpg

 

 

오는 10월 1일 오후 2시 서울역공간모아에서 ‘슈퍼자기경영' 강연회 개최

각 분야에서 슈퍼자기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들 강연 

향후 슈퍼아이콘 교육문화페스티벌, 총동창회 등을 주기적으로 개최 예정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자기계발 전문기업, (주)슈퍼아이콘(대표이사 김재광)이 내달 1일 오후 2시 서울역공간모아 8층에서 ‘나, 우리, 그리고 세상을 빛나게 바꾸는 세상에 없던 슈퍼자기경영’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성공, 부, 행복을 원하는 청춘들을 대상으로 각 분야에서 슈퍼자기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강연을 진행한다.


1부에서는 슈퍼자기경영 프레임에 근거해, 먼저 ▲자기 혁명 및 지식혁명 분야에서 김재광 슈퍼아이콘  대표가 ‘나, 우리, 그리고 세상을 빛나게 바꾸는 슈퍼자기경영’을 주제로 강연한다. 이어 ▲건강 분야에서는 형주현 부티풀 대표가 ‘차별적 건강 자본을 활용한 성공 전략’을 주제로, ▲인맥 분야에서는 윤재은 국민대 교수 겸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사회 의장이 ‘없는 운도 만드는 최고의 인맥 디자인 방법’을 주제로, ▲독서 분야에서는 박노성 셰익스컴퍼니 대표 겸 신라대 겸임교수가 ‘상위 1%로 만들어 주는 브레인 독서법’을 주제로, ▲언어 분야에서는 유연정 사람과커뮤니케이션 겸 ESG코리아타임즈 대표가 ‘성공과 부를 부르는 말 습관’을 주제로, ▲자산 분야에서는 염승환 이베스트투자증권 이사가 ‘부자가 되고 싶은 청춘들이 꼭 알아야 할 재테크 지식’을 주제로 각각 강연을 진행한다.


2부에서는 참여자들과의 소통을 위해 질의응답, 경품 추첨 및 팬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청춘들에게는 ▲슈퍼아이콘 패밀리 클럽, STAR* 정회원 등록 및 향후 다양한 혜택 제공, ▲‘지속가능한 라이프 컨설팅’ 무료 제공(선착순 10명), ▲슈퍼아이콘 교육문화페스티벌, 슈퍼아이콘 총동창회 우선 초대, ▲슈퍼아이콘 자문 위원 및 인증 멘토로 활동 가능(심사 필요), ▲ 향후 슈콘장학재단을 통한 다양한 혜택 및 수익 공유 예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자신의 소중한 인생을 빛나게 바꾸고, 세상을 향해 날개를 펼치고 싶은 청춘들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유일무이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0505-211-1222, 010-5671-0611, admin@supericon.life로 하면 된다.


한편, (주)슈퍼아이콘은 슈퍼자기경영 강연회를 비롯해서 향후 슈퍼아이콘 교육문화페스터벌, 슈퍼아이콘 총동창회를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슈퍼아이콘 패밀리 클럽인 STAR*와 함께 성장하고 성공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