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15일~17일 대구서 ‘풍기인삼 소비촉진 특판행사’ 개최

사회부 0 316

영주 1-풍기인삼 소비촉진 특판행사 단체사진.JPG

 

영주시, 풍기인삼 소비촉진 힘 모은다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와 풍기인삼농협(조합장 권헌준), 농협중앙회영주시지부(지부장 류승엽)가 본격적인 인삼 수확철을 맞아 영주풍기인삼의 진가를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힘을 합쳤다.


영주 1-풍기인삼 소비촉진 특판행사 (1).JPG


15일 시에 따르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대구 농협하나로유통 달성유통센터에서 풍기인삼농협 조합원이 직접 농사짓고 정성껏 재배한 풍기인삼을 시중 가격보다 할인해 판매하는 소비촉진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영주 1-풍기인삼 소비촉진 특판행사 (2).JPG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와 소비 부진 등으로 인한 가격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산지 인삼농가를 지원하고 고품질의 인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판매해 풍기인삼 소비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장욱현 영주시장, 박형수 국회의원, 이영호 영주시의회 의장, 권헌준 풍기인삼농협 조합장, 김춘안 경북농협본부장, 류승엽 농협중앙회영주시지부장 등이 행사에 참석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영주풍기인삼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를 촉진하는 대대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영주 1-장욱현 영주시장이 15일 대구 농협하나로유통 달성유통센터에서 열린 풍기인삼 소비촉진 특판행사에서 영주 농산물을 판매하고 있다(_.jpg


특판행사는 영주사과와 풍기인삼을 비롯한 영주 대표농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와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등 다양한 홍보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인삼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위하여 영주시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우수한 풍기인삼이 대도시 지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삼수요 증대에 활기를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춘안 경북농협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다들 어려운 가운데 농가에 도움이 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할 수 있어 기쁘고, 농협이 농민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헌준 풍기인삼농협 조합장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생각하며 준비해온 이번 행사가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조합원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영주시는 이달 1일부터 17일까지 2021 온라인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를 열어 영주 풍기인삼의 소비촉진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 인삼류 20% 할인행사, 풍기인삼 구매 릴레이 챌린지 등 소비자들이 다방면으로 영주 풍기인삼을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