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중소기업 LDK연구소. 자동차 매연 미세먼지 저감에 획기적인 제품 개발

사회부 0 1,003

1_hi4Ud018svc11pd2w00sgzen_ds8fbj (1).jpg

제품문의(KTN유통사업부 010-3546-9865)

 

더 늦기 전에 탄소 중립2050
국내중소기업 LDK연구소
자동차 매연 미세먼지 저감에 획기적인 제품 개발
Eco Power Driving-  EPD(아기북극곰프로젝트)

 


(전국= KTN) 김도형 기자= 지난12월10일 대통령 연설문에 따르면 지난10년 사이 100년만의 집중호우 100년만의 이상고온 100년만의 가뭄 폭염 태풍 최악의 미세먼지 등 기록적인 이상기후가 매년 한반도를 덮쳤다.


미래에 다가올 기후 재앙에 우리는 자유로울 수가 없고 기후에 미치는 자동차배기가스 는 지구 온난화를 가속할 뿐 아니라 인간의 생활에 많은 문제를 제기할 수 있다.


우리가 환경개선에 많은 실천과 동참을 하고 있지만 가장 많은 오염원을 배출 하는 것이 자동차운행에 다른 대기 오염이 큰 원인으로 보고되고 있다.

이에 국내 중소기업에서 수년간 연구  끝에 자동차 매연 미세먼지 낮춤에 탁월한 알파고 인공지능 시스템을 개발했다.


국제발명대회 금상수상. 특허청 기술가치 평가 150억 원 인증
기술력이 검증된 세계유일의 특허 국내핵심기술 7개보유

대부분의 유사제품들은 편법에 의한 일시적 효과나 일부 메커니즘 성능 향상이 가능하다. 그러나 본 제품은 인공지능 방식으로 자동차 ECU의 데이터를 학습함으로써 자동차의 제어손실을 방지하고 출력과 연비를 향상시키는 최첨단 자동차관리 장치이다.

 

전 세계적으로 출원된 원천특허로 그 지적재산권을 보호받는 EPD의 원리는 독보적이며 해당 기술에 의하여 발휘되는 제반 성능에 필적하는 유사제품은 전 세계 어디에서도 현재까지 없다.

 

1_hi4Ud018svc1aqcm4s3y6jnb_ds8fbj.jpg

 
지금부터라도 자동차 운행에 따른 배기가스 저감 장치를 장착하여 운행한다면 적어도 다가올 미래의 기후 문제를 적어도 느리게 할 수 있다. 자가운전자의 동참이 필요하다.


한국유통신문 한봉열 고문은 지난여름 친환경 우수중소기업을 탐방하여 제품의 우수성과 효과를 인식하고 국내 및 해외 홍보및 판매에 도움을 주고자 2021년 새해 판매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1.jpg

한봉열(가운데) 고문과 함께 기념사진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