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물류창고 혁신 음성 픽킹 솔루션 제공!

선비 0 1,351

[로고]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로고_가로형.jpg

 

 

사본 -2.jpg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에
물류 창고의 효율성과 안전성 높이는 음성 픽킹 솔루션 제공

 

호주 최초로 지브라의 다중 모드 음성 솔루션 완벽 적용 … 기업 생산성과 경쟁력 제고
지브라의 웨어러블 기술과 음성 지시 픽킹 소프트웨어 ‘텍스피치프로’ 통해 핸즈프리 작업 가능 … 물류 창고 작업 시 정확도와 안전성 향상

 

(전국= 서울) 김성원 기자= 고객의 실시간 가시성 확보를 돕는 솔루션과 서비스가 강화된 모바일 컴퓨터, 바코드 스캐너, 바코드 프린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는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Silk Contract Logistics)가 직원의 생산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브라의 물류창고 음성 지시 픽킹 솔루션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사본 -1.jpg

물류창고 관리의 혁신을 이끄는 지브라 테크놀러지스 우종남 사장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리테일, 일용소비재(FMCG), 경공업, 식품 및 낙농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착장 화물 운반, 창고 관리, 유통에 대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더불어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호주 전역에 21개의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 경쟁력 제고와 호주 물류산업의 혁신자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브라의 창고 관리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는 지브라의 파트너커넥트 프리미어 솔루션(PartnerConnect Premier Solution)의 협력사인 스카이와이어(Skywire)가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로고]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로고_세로형.jpg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가 도입한 ‘EAI(Enterprise Asset Intelligence) 솔루션’은 지브라의 모바일 프린터와 음성 지시 픽킹 소프트웨어인 ‘텍스피치프로(TekSpeech Pro)’가 내장된 웨어러블 컴퓨터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지브라의 다중 모드 음성 솔루션을 완벽하게 활용한 호주 최초의 기업이 됐다. 이와 같은 가시성 솔루션은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가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고, 직원의 안전을 지키며, 기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주요 특장점

 

•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WT41N0 웨어러블 컴퓨터’를 포함한 지브라 웨어러블 솔루션과, 블루투스 지원 ‘RS507 링 스캐너,’ 그리고 음성 지시 픽킹 소프트웨어인 ‘텍스피치프로’를 도입했다.


• WT41N0 웨어러블 컴퓨터의 스크린은 음성 전용 시스템에서는 효율적으로 해석되지 않는 제품 이미지나 복잡한 식별자, 그리고 바코드 형식이 아닌 일련번호 등을 표시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RS507 링 스캐너는 작업자가 두 손으로 물품을 다룰 수 있도록 한다.


• ‘텍스피치프로’는 카메라, 디스플레이 스크린, 위치 서비스, RFID 기능 등을 결합할 수 있어, 소매점이나 현장 서비스와 같은 물류창고 외의 장소에서도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호주에서 해당 솔루션을 도입한 최초의 기업이다.

 

1.jpg


•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는 작업 현장에서 필요에 따라 즉시 라벨을 생산할 수 있는 ‘QLn 시리즈 직접 감열 프린터’를 도입했다. 해당 프린터는 작고 견고하게 설계되어, 이동 중에도 사용될 수 있다. ‘QLn420’은 거친 물류창고 환경을 견딜 수 있으며, 낙하 테스트를 통해 높은 내구성이 입증됐다. 또한, 해당 프린터는 뛰어난 사용 편의성으로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의 최고 정보관리 책임자인 맷 한나(Matt Hannah)는 "우리는 직원과 고객을 위해 기술에 기반한 물류창고 환경 개선 방법을 항상 모색하고 있다”며, “지브라의 웨어러블 기술과 음성 지시 텍스피치프로 소프트웨어를 통해, 직원들은 이제 물류창고에서 ‘핸즈프리’ 방식으로 작업하며, 픽킹 프로세스의 정확도와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호주 및 뉴질랜드 지사장인 톰 크리스토돌로우(Tom Christodoulou)는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오랫동안 실크 컨트랙트 로지스틱스와 협력해왔다. 미래 지향적인 물류 제공업체인 실크는 이제 완전한 통합 시스템을 도입했다”며, “실크는 호주에서 ‘텍스피치프로’를 구현한 최초의 기업이다. 지브라는 실크와 그의 고객들이 이 음성 지시 물류창고 솔루션을 통해 재정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 소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Zebra Technologies)가 제공하는 독보적인 가시성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만큼 기업들이 스마트해지고 연결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포함한 지브라 테크놀로지스의 가시성 솔루션을 통해 수집되는 실시간 정보는 기업들이 경쟁에 앞설 수 있도록 돕는다.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즈니스와 고객에 대해 더 자세히 파악하고, 오늘날의 데이터 중심 세상 속에서도 원격지의 직원이 과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zeb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지브라 테크놀로지스 로고_가로형.jpg

 

 

<한국유통신문 영남총괄본부장, KTN한국유통신문 인터넷 신문 발행인 김도형> flower_im@naver.com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가능> 

 

소상공인의 POS관리비용 절감으로 경쟁력 재고 및 스마트 전통시장 육성의 선구자!


사본 -m_logo2

http://cafe.naver.com/circulatenews/3488   

 

thumb-20170811164023_vqcatetm_600x595.gif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