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국내 생산 ‘한경희 마스크’ 출시

김도형 0 545

한경희마스크.jpg

 

믿고 쓰는 국내 생산 마스크
2D, KF94 마스크 등 제품 라인 확대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대한민국 대표 생활건강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개인위생 관리를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지킬 수 있는 '한경희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경희 마스크는 멜트브로운 필터가 적용된 3중 차단 마스크로 밀착감이 좋고 부드럽다. 빈틈없는 차단력과 함께 통기성이 뛰어나 호흡이 편안하고 고탄력 재질의 귀걸이 밴드 부분은 얼굴과 귀를 자극 없이 감싸기 때문에, 오랜 시간 착용해도 염증이나 피부 트러블 을 최소화하여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특히 일회용 마스크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는 ‘한경희 마스크’는 FITI 시험 규격에 따른 유해 물질 및 용출성 중금속 검출 테스트와 30분 이내에 물이 침투되지 않는 액체 저항성 시험을 통과한 높은 품질과 안정성으로 여름철 더워진 날씨에도 쾌적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람들의 문의와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공정과 관리가 까다로운 한경희생활과학의 국내생산 마스크로 믿고 사용할 수 있고,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대표는 “다시 안전하고, 자유로운 일상생활이 가능한, 코로나를 이기는 코리아가 되도록 기여하겠다”라고 말하며 “다양한 범위에서 사용할 수 있는 2D 마스크와 함께 KF94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한경희 마스크’는 50매가 한 박스로 구성돼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www.HAAN.com)에서 판매 중이며 런칭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