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투지인터내셔날, 2024 Tmall 패션분야 2개 부문 수상… 업계 선도적 입지 재확인
'우수 파트너’ 및 ‘최고 브랜드 서비스 제공자’ 선정으로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
한국 브랜드, 중국 시장에서 성공적인 진출 이끌며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영향력 확대
(전국=KTN) 김도형 기자= 지투지인터내셔날(이하 지투지)이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Tmall Global로부터 ‘우수 파트너’와 ‘최고 브랜드 서비스 제공자’ 상을 수상하며, 패션 카테고리 최상위 운영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해당 수상은 3000여 개의 글로벌 운영사 중 3개 기업에만 주어지는 최고 영예로, 지투지의 독보적인 성과를 입증하는 상징적인 지표다.

Tmall Global은 중국의 대표적인 역직구 플랫폼으로, 전 세계 글로벌 브랜드와 중국 소비자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 역할을 한다. 지투지는 2022년에 이어 이번 수상으로 끊임없는 혁신과 뛰어난 전략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재확인했다.
한국 패션 브랜드, 중국 시장에 성공적 안착
지투지는 Tmall Global을 비롯한 중국의 주요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한국 브랜드들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왔다. FILA, 던스트(Dunst), SIENNE, RONRON, LOEUVRE, KIRSH 등 패션 브랜드를 포함해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티몰 플래그십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관리로 강력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던스트(Dunst)는 Tmall Global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한 후, 중국 내수시장 진출까지 협업을 이어갔다. 지투지는 Tmall 내수몰 오픈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채널과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 시장에서의 파트너십을 확고히 하고 있다.
패션을 넘어 F&B, 뷰티 분야까지 영향력 확대
지투지의 성공은 패션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다. 지투지는 2017년부터 함께한 HBAF(바프 허니버터 아몬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중국 내에서 수입 아몬드 제품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채널에 진출했다. 올해는 중국 상하이와 충칭에 HBAF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뷰티 분야에서도 지투지는 W.Dressroom(드레스퍼퓸)을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며, KKV, 왓슨스, Miniso 등 주요 뷰티 채널에 성공적으로 입점시켰다.
김성겸 지투지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중심 전략과 혁신적 브랜드 관리의 성과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쾌거”라며, “지투지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지투지는 2019년부터 Tmall 우수 파트너상, 2020년 Tmall 최우수 신예 브랜드상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영국 파이낸셜 타임즈가 선정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고성장 기업’ 중 세일즈 마케팅 부문 2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지투지는 각계각층의 소비자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과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글로벌 성공을 계속해서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중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해 한국 브랜드들이 더욱 큰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지투지인터내셔날은 2016년 설립된 이래, 국내 브랜드들의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 기획부터 현지화 브랜딩, 위생허가, 수입/통관, 온라인 유통, 마케팅까지 ‘ONE STOP, ALL IN ONE’ 서비스를 통해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돕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지투지인터내셔날, 2024 Tmall 패션분야 2개 부문 수상… 업계 선도적 입지 재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