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기업총연합회 구미지부 9월 월례회 개최, 구미대와 MOU체결

지역사회의 역사적 의미와 함께하는 프리 마케팅 전략, 소기업 성장의 새로운 발판


(전국= KTN) 김도형 기자= 26일 전국소기업총연합회 구미지부(회장 장성웅)는 싱글벙글 상모점에서 9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d_ahbUd018svc1cd5ukqd5c423_tg3zvl.jpg

 

8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소기업총연합회 구미지부와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는 업무협약을 맺어 상호간에 상생을 도모했다.

 

이날 참석한 김춘남 구미시 시의원은 지역 소기업인들을 격려하며, 시 차원에서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찾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소기업인들의 어려움에 공감하며 "힘들지만 소기업이 잘 돼야 구미도 발전할 것"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f_7hbUd018svc99ocihea6utt_tg3zvl.jpg

김춘남 시의원(상모사곡, 임오동)

 

최원석 KT 구미지점장은 "전국소기업총연합회와 올해 초부터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히면서 "조직의 변화가 있더라도, KT와 소기업이 손을 잡고 상생할 수 있는 관계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하며, 미래의 협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e_ghbUd018svc1lnjmast3mh2s_tg3zvl.jpg

최원석 KT구미지사 지점잠

 

 

9월 월례회 역량강화 교육에서 구미대학교 최성철 대외협력처장은 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소개했으며, 구미시도시재생센터 서수원 센터장은 구미시 도시재생뉴딜 사업의 성과를 발표했다.

 

e_7hbUd018svcfzpxftl8c54i_tg3zvl.jpg

최성철 구미대 대외협력처장

d_ghbUd018svc18hqs8qm9tde4_tg3zvl.jpg

서수원 구미시도시재생센터장


장성웅 회장은 상모동에서 열린 이번 행사를 통해 박정희 대통령 생가가 위치한 이 지역의 깊은 역사적 의미를 강조하면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고 있는 인사들을 소개하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주최자인 김건하 대표의 봉사와 기여를 높이 평가하며 깊은 감사를 전했다.


장 회장은 이번 월례회가 지역 사회와 소기업의 발전을 촉진할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상모동의 자랑스러운 인물들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밝혔다. 그는 "이번 가을에는 프리 마을 통해 지역 소기업들이 더 큰 발전을 이루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소기업과 지역사회의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지역 주민들에게 다가오는 체육 대회에 참석하여 소기업을 응원하고 그들의 제품을 구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끝으로 장성웅 회장은 "이번 가을이 소기업들에게 성장을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행사를 마무리했다.

 

d_fhbUd018svc3c2ze1tyuisp_tg3zvl.jpg

장성웅 회장

 

사단법인 전국소기업연합회는 중소기업법과 소상공인법에 근거하여, 제조업 및 소상공인 사업체가 해당되는 사업장을 포괄하여 사업장 운영에 현안 및 지원과 정책을 만들고 소기업의 입장에서 정부 압력단체의 역할을 수행하여 소기업의 육성을 통해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전국 소기업 대표자로 결성된 경제단체이다.

 

 

스크린샷 2024-06-14 172010.png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

검증된 모든 물건 판매 대행, 중소상공인들의 사업을 더욱 윤택하게 해주는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