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주스포츠클럽, 소프트테니스대회 중·고등부 단체전 우승

사회부 0 233

스포츠클럽 소프트테니스대회 중고등부 단체전 우승).jpg

제41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 단체전 금메달

 

 (전국= KTN) 김도형 기자= 명실상주스포츠클럽(회장 서동령)은 지난 10월 17일부터 전북 순창에서 열린 제41회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에 참가하여 중·고등부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거는 쾌거를 이루었다.

 

  회장기 전국소프트테니스대회는 매년 3월에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10월에 개최하게 되었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수와 심판 이외에는 입장이 불가한 무관중 경기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 상주 우석여고는 고등부 예선 리그전에서 순창제일고와 대전여고를 상대로 각각 2대0으로 승리하였으나 강원 도계전산고에 2:1로 안타깝게 패하며 조2위로 예선을 통과하게 됐다.


  하지만 본선에서 전년도 전국체전에서 우승한 순천여고를 2대0으로 꺾고 결승에 진출하였고 예선에서 패하였던 도계전산고와 다시 맞붙어 마지막 복식조'까지 2대1로 승리하며 예선전에서의 패배를 설욕하며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우석여고의 단체전 우승은 20여년 만에 이룬 쾌거이며 중등부도 단체전에서도 우승을 차지해 전년도에 이어 대회 2연패를 이루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한편 개인전 고등부 복식경기에서 유소영(2학년), 선주원(1학년) 선수가 3위를 차지하였고, 단식에서는 김효정(2학년) 선수가 준우승을 차지하였다. 중등부 경기에서는 김채희(3학년), 황정미(2학년) 선수가 복식경기에서 우승을 하여 대회 2관왕을 차지했다.

 

  선수들은 “팀원들과 함께 노력해서 단체전 우승을 하여 너무 기쁘고, 이번 대회를 계기로 많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음주에 있는 동아일보기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상주시 명실상주스포츠클럽은 대한체육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상주시, 상주시체육회가 후원하는 공공스포츠클럽으로서 2017년부터 소프트테니스 선수저변확대와 육성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