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비행청소년 대상 문신제거 프로그램 실시

김도형 0 699

모자이크1.jpg

청소년 새희망 프로젝트  '사랑의 지우개'

 

(전국= KTN) 김도형 기자= 구미경찰서(서장 이갑수)는 구미시 성피부과(대표원장 성준제)와 2016년부터 업무협약(MOU)을 맺고, 성피부과가 2001년부터 김천교도소 모범수의 재활을 위해 지원해 오던 무료 문신제거시술을 ‘재활의지를 가진 비행청소년들’에게도 지원하며 새 희망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문신제거 프로그램을 통하여 질풍노도의 시기를 보내며 한순간 치기어린 생각으로 문신을 새긴 과거 실수로 인해 사회로부터 낙인찍힌 채, 후회 속에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새 삶을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줄 것으로 보인다.


최근 무료 시술에 참여한 여학생은 “한 순간의 호기심과 반항심으로 몸에 새긴 문신때문에 취업 등에 문제를 겪으며 후회스러운 나날을 보내던 중 학교전담경찰관과 면담을 통해 좋은 프로그램을 소개받아 지난 과오를 지울 수 있게 되었다.”면서, “문신을 제거하게 되어 새 삶을 얻은 기분이고 이런 사회공헌을 해준 성피부과 성준제 원장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참여 소감을 표했다.

 

이와 더불어 경찰청에서 대한피부과학회가 협력하여 해마다 시행하고 있는 ‘사랑의 지우개’라는 프로그램도 있다.

‘사랑의 지우개’ 역시 문신을 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삶의 방향을 바꾸고 새시작의 용기를 주고 선도하기 위한 문신제거 프로그램으로, 2020. 8. 31.까지 신청을 받고 있다.

구미경찰서 여성청소년계 학교전담경찰관은 사랑의 지우개를 진행하면서 ‘꿈을 이룬 사람은 다른 사람의 꿈이 된다.’는 말처럼, 다른 비행청소년들이 비행에 물들어 있던 한 청소년이 새 삶을 시작하는 모습을 보고, 그들의 마음에 새시작의 용기와 희망이 싹트길 기원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한국유통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및 사회적 공헌활동 홍보기사 문의: 010-3546-9865, flower_im@naver.com

 

http://www.youtongmart.com

 

 

3.jpg

    해썹문의: 010-3546-9865

 

1.jpg

 

2.jpg

 

 

1.jpg

제품광고: 코로나19 극복 면역력 강화 새싹보리 튼튼건강환(기업체 사은품 대량 주문 문의 01035469865)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